환불 규정 및 이용 안내

     프리미엄 상점에서 골드 및 패키지를 구매하신 전차장분들께 아래와 같이 환불 규정을 안내해드립니다.  

 

1. 결제 전 반드시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계정이 결제를 희망하는 계정인지, 선물을 보내려는 대상의 닉네임이 정확한지 꼭 확인해주세요!
2. 환불 규정은 국가별 정책에 따라 적용됩니다.

 

 

월드 오브 탱크에서는 환불 규정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 있습니다.

 

  • 환불 신청은 남아있는 골드에 한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며, 남은 골드의 부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  • 모든 환불은 10%의 수수료가 제외되고 환불됩니다. (수수료는 남은 골드를 현금으로 환산한 금액의 10%입니다)
  • 단, 전액 환불의 경우 결제 후 7일 이내 신청하시면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.
  • 프리미엄 상점 선물은 보존되어 있을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. (보존 기준: 상품 구성의 일부를 사용 또는 소모하지 않았거나, 전차의 경우 전투기록이 없는 상태)
  • 환급 일은 환불 요청일로부터 3영업일(토, 일, 공휴일을 제외) 이내로 합니다.
  • 환불이 지연될 경우, 연 20%의 법정 이자를 지불합니다.
  • 환불받을 통장의 예금주는 회원 가입자와 동일해야 합니다.




아래에 해당되는 경우 환불이 제한됩니다.



  • 프리미엄 계정, 자유 경험치 전환 등과 같이 골드를 이용해 구매한 경우 골드 전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최소 환불 금액이 1,000원 미만인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할인 상품 및 구매하지 않은 골드(클랜 금고의 골드, 이벤트에서 지급되는 쿠폰, 사은품)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 (누적된 골드는 순서대로 차감되며, 남은 골드가 할인 또는 사은품 골드일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)
  • 프리미엄 상점 선물은 부분 상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프리미엄 상점 선물을 친구가 수락한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프리미엄 상점 선물 중 프리미엄 계정이 포함된 상품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운영 정책 및 서비스 이용 약관을 위반하는 경우는 환불 사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

 

이용 안내

 

  • 피해 보상, 불만, 분쟁은 [서비스 약관] 및 관련 법규에 따라 처리됩니다
  • 궁금하신 사항은 [고객지원]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  


 

닫기